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베일리 어게인 줄거리, 리뷰, 총평

by 하트러뷰 2024. 3. 12.
반응형

베일리어게인 포스터

가슴 따뜻한 이야기: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의 감성 여행을 탐구합니다.
우리가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의 기쁜 세계로 갈 때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를 탈 준비를 하세요. 

라세 홀스트룀이 감독하고 W. 브루스 카메론(W. Bruce Cameron)이 쓴 최고의 장편 소설에 기반을 둔 이 감동적인 영화는 개의 영혼이 가득한 여행을 따라가며 다양한 삶을 경험하고 그 과정에서 마주치는 인간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이 소중한 영화의 보석의 줄거리, 주제, 그리고 지속적인 영향을 탐구하는 동안 우리와 함께 하세요.

 

1. 줄거리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은 베일리라는 이름의 개의 영혼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베일리는 매번 새로운 목적과 사랑할 새로운 인간 세트를 가지고 여러 번의 환생을 거칩니다. 

베일리라는 이름의 유쾌한 강아지 강아지로서의 원래 삶부터 엘리라는 이름의 용감한 사냥과 전달 개와 버디라는 이름의 경건한 동반자로서의 사후 삶까지, 영화는 베일리의 여행을 인간 현실의 높낮이를 통해 추적합니다. 

베일리가 삶의 복잡함을 탐험하면서, 그는 이단이라는 이름의 걱정스러운 소년, 마야라는 이름의 외로운 의회 학생, 카를로스라는 이름의 나이 들어가는 동반자를 포함하여 그의 길로 들어오는 인간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합니다. 

베일리는 변함없는 충실함, 끝없는 사랑, 그리고 곡물의 지혜를 통해 인간 동료들에게 동료애, 완화,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소중한 과제를 가르칩니다.

 

2. 사랑과 충성의 주제 탐구

그 핵심에 있는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은 인간과 그들의 반려동물 사이의 날짜가 없는 유대감에 대한 가슴 아픈 디스입니다. 

베일리의 눈을 통해, 우리는 사랑과 충실함의 변화하는 힘을 목격하고, 그가 사심 없이 자신의 필멸의 가족 구성원들의 안녕과 행복에 헌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나이를 먹지 않는 시련을 통해 에단을 위로하는 것이든, 마야의 가장 어두운 순간들에 위로를 제공하는 것이든, 베일리의 변함없는 존재는 그가 만지는 사람들의 삶에 미봉책과 치유의 램프 역할을 합니다.

 

3. 인생의 전환

베일리가 여러 번의 연속성을 제시하면서 영화는 변화, 상실, 죽음의 불가항력에 대한 주제도 함께 탐구합니다. 

베일리는 각각의 새로운 표현으로 자신의 진짜 음색의 실체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환경, 관계 및 상황에 순응해야 하는 도전과 씨름합니다. 

그의 여행을 통해 우리는 모든 결말이 새로운 아침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고, 삶의 순환적 본질과 모든 순간을 감사함과 적응력으로 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되새깁니다.

 

4. 살아있는 기쁨을 기념하는 순간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은 주의 산만함과 책임감으로 가득 찬 빠른 세상에서 삶의 소박한 매너를 음미하고 사랑하는 뼈와 함께하는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온화한 추모의 역할을 합니다. 

베일리의 스포츠적인 캐퍼들, 전염되는 열정, 그리고 삶에 대한 바닥 없는 탕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일상의 손님들 속에서 아름다움과 의미를 변화시키며 열린 마음과 열린 마음으로 현재의 순간을 포용하도록 격려 받습니다.

 

5. 총평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은 인간과 타이크 사이의 영원한 유대감에 대한 진정성 있는 시로, 말들의 웃음, 재갈, 그리고 깊은 지혜의 순간들을 거짓말쟁이의 풍부한 그늘로 엮어냅니다. 

라세 홀스트룀 감독은 영화에 따뜻함, 유머, 그리고 지각력을 불어넣고, 필멸의 배우들과 개들의 재능 있는 캐스팅은 그들의 캐릭터에 진실성과 매력을 불어넣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이 영화의 신성함과 자극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반면, 그것의 감정적인 공명과 보편적인 주제는 모든 시대의 숭배와 함께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당신이 개의 미친 사람이든, 단순히 진실한 거짓말쟁이의 중독자이든, '베일리어게인 - A Dog's Purpose'은 우리에게 사랑의 힘, 충실함, 그리고 남자와 그의 스타일리시한 친구 사이의 영원한 유대감을 상기시키며, 당신의 마음에 지속적인 발자취를 남길 것이 확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