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킹덤 오브 헤븐 줄거리, 역사적배경, 총평

by 하트러뷰 2024. 3. 12.

킹덤오브헤븐 포스터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 서사시 태피스트리 공개
중세 음모와 영웅주의로의 여행신성한 전쟁의 배경 속에서 영지들이 붕괴되고 고약함이 충돌했던 격동의 시대로 관객들을 이동시키는 광범위한 서사시인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리들리 스콧 감독이 감독한 이 영화적 걸작은 중세 유럽과 성지를 배경으로 용맹과 분노, 구원의 이야기를 엮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줄거리부터 풍부한 문자 그대로의 그늘까지, 이 거대한 사가의 복잡한 과정을 통과하는 여행을 시작할 때 우리와 함께 하세요.

 

1. 줄거리

12세기를 배경으로 한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이벨린의 발리앙의 여정을 따라가는데, 그는 자신이 이 땅의 기독교인과 이슬람교도 사이의 갈등의 중심부로 밀려드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의 여자가 죽은 후에 그리고 자신의 고귀한 혈통이 밝혀지면서, 발리앙은 자신보다 못한 목적과 한 때 죄를 지은 것에 대한 구원을 구하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향합니다. 

예루살렘의 십자군 왕국이 붕괴 직전까지 치닫자, 성지에 도착한 발리앙은 이 지역을 휘어잡는 정치적 음모와 종교적 잔혹함에 빠져듭니다. 

발리앙은 아버지의 옛 동지였던 이벨린의 고귀한 기사 고드프리의 지혜에 이끌려 예루살렘의 수호자이자 전쟁 속 평화의 투사로 올라갑니다. 

기독교 세력과 이슬람 세력 사이에 압력이 거세지자, 발리앙은 불성실한 동맹, 특히 복수자들과 신앙의 복잡함을 헤쳐나가야 자신이 사랑하게 된 거대함을 덮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기독교인과 이슬람교도 모두에게 의심스러운 게뮤틀리히케이트를 용서하고, 그들을 분열시키는 편견과 전제에 도전하고, 결국 혼란 속에서 취약한 휴전의 길을 열어줍니다.

 

2. 역사적 배경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성지의 통제를 위해 11세기와 13세기 사이에 벌어진 일련의 종교적 전쟁인 운동들을 배경으로 합니다. 

종교적인 열정, 정치적인 야망, 그리고 이익이 되는 이익에 힘입어, 이러한 갈등들은 수 세기 동안의 유혈, 복종, 그리고 예술적인 교류에서 공연하며 중동의 이슬람 세력에 맞서 유럽의 기독교 영지들을 평준화시켰습니다. 

이 영화는 허구적인 인물들과 줄거리를 실제 숫자와 문자 그대로의 주변과 엮으면서, 1187년의 예루살렘 공방전과 라이언하트 왕이 이끈 제3차 캠페인과 같은 문자 그대로의 사건들로부터 완화를 이끌어냅니다.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극적인 거짓말쟁이를 위해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으로 자유를 취하지만, 그것은 이 격동의 시기를 역사에서 정의했던 운동들의 복잡함과 사회들의 충돌에 대한 설득력 있는 고려를 제공합니다.

 

3. 총평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흥미진진한 삽화, 웅장한 배우들, 그리고 명예, 의무, 그리고 동시성에 대한 심오한 주제를 결합한 영화적 연출입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는 광범위한 성지의 지리로부터 복잡하게 초안된 의상과 세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중세 세계에 놀라운 진정성을 불어넣습니다. 

이 영화는 리암 니슨, 에바 그린, 그리고 제레미 아이언스의 이름 공연과 함께 올랜도 블룸의 발리언의 설득력 있는 묘사에 의해 이끌어지는 아스트랄 앙상블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그들은 함께 깊이, 복잡성, 그리고 인간성으로 그들의 캐릭터를 이어가며,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을 맨얼굴의 스펙터클을 넘어 치명적인 상태에 대한 깊은 울림의 이해로 끌어올립니다. 

일부 비평가들이 쟁점과 서술적 불일치에 다시 초점을 맞추는 반면, 영화의 가장 중요한 소통은 중세 시대에 그랬던 것처럼 적용 가능한 순간으로 남아 있습니다.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최종 크레딧이 나온 후에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인쇄물을 남기면서, 관찰자들이 믿음, 도덕, 그리고 전쟁의 본질에 대한 날짜가 없는 질문들을 고려하도록 초대합니다.

영웅주의와 신성모독의 위대한 이야기로서, '킹덤 오브 헤븐 - Kingdom of Heaven'은 역사를 밝히고 현재에 영감을 주며 미래를 형성하는 영화의 영원한 힘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