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인턴 줄거리, 리뷰, 총평

by 하트러뷰 2024. 3. 29.
반응형

인턴 포스터

'인턴'의 따뜻한 이야기를 탐험하며: 영화 리뷰
빠른 속도와 고조되는 드라마로 가득한 세상 속에서, "인턴"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고 희망을 불러일으키는 자극적인 이야기로 돋보입니다. 

2015년에 공개된 이 코미디-드라마는 낸시 마이어스(Nancy Meyers) 감독의 작품으로,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와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가 주연을 맡아 특유의 유머와 감동을 전달합니다. 

이 작품은 우리에게 성대한 여운을 주는 유머, 감성, 그리고 지혜를 선사합니다. 세련된 연기로 꾸며진 앤 해서웨이와 로버트 드 니로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인도합니다. 

우정, 목적, 그리고 인간적 연결의 중요성을 탐구하며, 세대간의 간극을 넘어선 여정을 제공합니다. 

이 작품의 줄거리, 캐릭터, 그리고 본질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줄거리

"인턴"은 70세인 벤 위태커(로버트 드 니로)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는 은퇴 후 무언가를 더 바라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목적을 찾기 위해, 그는 주얼스 오스틴(앤 해서웨이)이 이끄는 온라인 패션 소매업체 '어바웃 더 핏'에서 노년 인턴 직책을 신청합니다. 

주얼스와 그녀의 팀으로부터 처음에는 의심을 받지만, 벤의 지혜, 매력, 그리고 직업 윤리는 그들을 빠르게 설득합니다. 

벤은 현대적인 직장과 그의 장난과 도전을 헤쳐나가면서, 주얼스와 의심할 수 없는 유대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는 그녀에게 멘토십, 지지, 그리고 경청을 제공하며, 주얼스는 그녀의 경력과 개인적인 삶을 균형잡는 압박에 노력하면서, 리더로서와 엄마로서의 역량에 대한 의문을 직면하게 됩니다. 

두 캐릭터 모두가 서로의 관계를 통해 중요한 성장을 거듭하며, 적응력, 우정, 그리고 행복을 추구하는 데에 대한 소중한 교훈을 얻게 됩니다.

 

리뷰

1. 세대간의 연결의 동학

"인턴"에서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세대간 연결에 대한 고찰입니다. 

벤과 주얼스 사이의 역동적인 관계는 이야기의 핵심을 이룹니다. 벤은 이전 시대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이며, 주얼스는 젊고 야심찬 기업가입니다. 

나이와 경험에서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캐릭터는 공통점을 찾아 심층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이 연결은 상호 존중과 이해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벤의 존재는 단지 노화에 대한 인식을 도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혜와 삶의 경험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그의 침착한 태도, 명민한 조언, 그리고 도움의 손길은 About the Fit의 빠른 속도의 환경에 자극적인 대조를 제공합니다. 

주얼스와 그녀의 팀과의 관계를 통해, 벤은 단지 멘토가 아니라, 디지털 세계에서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인간적 연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안위의 원천이 됩니다.

 

2. 일-생활 균형 유지하기

"인턴"에서 탐구된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건강한 일-생활 균형 유지의 고군분투입니다. 

주얼스 오스틴은 급속하게 성장하는 회사의 설립자이자 CEO로서, 자신의 경력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려는 동시에 가족을 위해 존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녀의 여정은 특히 여성들이 직업적 경계와 개인적 삶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데 직면한 어려움을 응시하는 아련한 추억으로써 작용합니다. 

주얼스의 경험을 통해, 영화는 현대의 기업가 정신의 복잡성과 경쟁적인 업종에서 성공하기 위해 종종 필요한 희생에 대해 탐구합니다. 

그러나 마감 기한과 이사회 회의의 혼돈 속에서도, "인턴"은 관계와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주얼스와 벤 사이의 유대는 그녀에게 기반을 제공하여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감상하는 것, 숨을 쉬는 것, 그리고 느림의 가치를 상기시킵니다.

 

3. 변화와 성장 받아들이기

"인턴"의 핵심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목적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영화를 통해 벤과 주얼스는 중요한 개인적 성장을 거듭하며, 선입견을 도전하고 우선순위를 재정의합니다. 

벤에게는 인턴십이 새로운 목적과 소속감을 제공하며, 그의 아내를 잃은 후에 삶에 대한 열정을 재발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편, 주얼스는 리더와 엄마로서 자신의 역량을 믿고 취약성을 약점이 아닌 강점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들의 자기 발견 여정을 통해, 벤과 주얼스는 서로를 격려하여 새로운 삶의 장을 펼치는 용기를 내세우고, 연령과 상황을 초월하는 우정은 치유하고 영감을 주며 변화시킵니다.

 

총평

결론적으로, "인턴"은 기쁨을 주고 고민을 불러일으키는 영화로, 현대 삶의 복잡성에 대한 아련한 논평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연기, 위트 있는 유머,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주제로, 이 영화는 모든 세대의 관객에게 공감을 일으키며, 성공, 충족감, 그리고 행복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깊은 사색을 초래합니다. 

진실된 유머를 좋아하는 팬이든, 내면을 뚫는 이야기를 찾는 이든, "인턴"은 오래 기억될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친절함, 우정, 그리고 인간의 정신의 힘을 상기시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