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어거스트러쉬 줄거리, 리뷰 및 총평

by 하트러뷰 2024. 3. 11.

어거스트러쉬 영화 포스터

음악, 행운, 필멸의 영혼의 힘에 대한 기쁘고 마법 같은 이야기인 '어거스트 러쉬'에 대한 우리의 리뷰를 받아보세요. 

2007년에 개봉된 이 고혹적인 영화는 젊은 음악적 센세이션의 여행을 따라가며 그가 부모님을 찾고 그의 재산을 갚기 위해 사냥을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거짓말쟁이, 마녀와 함께 공연과 영혼을 자극하는 음악 '어거스트 러쉬'는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줄거리를 들여다보고, 영화의 중요한 주제와 내용을 탐구하고, 컬트에 미친 영향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를 할 것입니다.

 

1. 줄거리

'어거스트 러쉬(August Rush)'는 음악에 특별한 재능을 가진 '에반 테일러(Evan Taylor)'라는 어린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음악적으로 재능 있는 부모님에게서 태어난 에반은 태어날 때 그들과 떨어져 고아원에 수감됩니다. 

그의 섬세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에반은 그의 부모님을 찾아 세상과 함께 그의 음악을 함께 하기로 결심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마법사(Wizard)라는 이름의 도로 음악가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그를 자신의 종파 아래로 데리고 가서 자신의 음악적 굴곡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합니다. 

에반이 모르는 사이에, 그의 부모님인 '라일라 노바섹(Lyla Novacek)'과 '루이 코넬리(Louis Connelly)'도 그의 실체를 모른 채 그를 찾고 있습니다. 

운명이 그들을 더 가깝게 만들면서, 에반의 여행은 사랑, 소속감, 음색 발견을 위한 사냥이 됩니다.

 

2. 영혼을 이어주는 음악의 힘

'어거스트 러시'의 핵심은 영혼을 연결하고 경계를 초월하는 음악의 변형력에 대한 믿음입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오래된 상처를 치유하며, 치명적인 심장의 가장 깊은 감정을 풀어주는 보편적인 언어의 역할을 합니다. 

'에반'의 기타의 소울풀한 워블부터 '라일라'의 첼로의 잊혀지지 않는 현악에 이르기까지, 각 음들은 캐릭터들과 추종자들에게 울려 퍼지며 감각과 이성을 거스르는 연결을 형성합니다. 

'에반'은 음악의 마법을 통해 자신과 오랫동안 놓쳐온 부모님 사이의 간극을 메우고, 사랑과 구원의 교향곡으로 그들을 하나로 묶기에 적합합니다.

 

3. 자기 발견과 소속감의 여정

'어거스트 러쉬(August Rush)'는 음색 발견과 소속감의 여행을 가슴 아프게 디스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에반'은 부모님과 세상에서 자신이 차지할 위치를 탐색하면서 적응력과 결단력을 시험하는 일련의 도전과 장애물에 맞닥뜨립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음악가로서의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자신의 본능과 의심을 신뢰하는 법을 배웁니다. 

마법사, 라일라, 루이와의 고난을 통해 에반은 가족과 소속감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되고, 사랑과 음악의 힘에 위안과 수용을 얻습니다.

 

4. 희망, 구원, 꿈의 추구

그 핵심은 미봉책, 구원, 그리고 꿈을 추구하는 이야기입니다. 

역경과 어려움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반'은 음악이 그를 부모님께 다시 인도하고 그의 재산을 채울 것이라는 그의 믿음에 변함이 없습니다. 

그의 여행은 필멸의 정신의 적응력과 미봉책의 변혁적인 힘에 대한 증거입니다. 

'에반'의 이야기를 통해, 영화는 우리에게 정말로 우리의 가장 어두운 순간들에는 항상 미봉책과 구원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어거스트 러시'는 여행 그 자체가 목적지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열정과 인내로 그들의 꿈을 추구하는 컬트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5. 총평

결론적으로 '어거스트 러쉬'는 사랑과 음악, 꿈을 추구하는 시대를 초월한 소통으로 사이비 종교를 매혹시키고 고양시키는 영화적인 보석입니다. 

마녀와 함께 공연, 영혼을 자극하는 음악, 그리고 아름다운 배우들, 이 영화는 모든 시대의 관찰자들에게 지속적인 흔적을 남깁니다. 

여러분이 드라마, 사랑, 또는 음악의 중독자이든 아니든 간에, '어거스트 러쉬'는 여러분이 신용장이 굴러가고 한참 후에 구슬을 흥얼거리게 할, 마법 같고 지울 수 없는 영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팝콘을 쏘고, 뒤로 물러앉고,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이 사랑, 미봉책, 그리고 발견의 여행에서 여러분에게 닿도록 하세요.